목록2024/10 (8)
보령사랑
보령시 죽정동의 대표 맛집 가영이꼬꼬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는 닭볶음탕 맛집~!!!사장님께서 솜씨가 좋아서 모든 반찬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양도 엄청 많이 주신다는~~~^^세숫대야 수준이라고 할까?반찬이 큼직큼직하고, 집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영이꼬꼬~!!!술이 술술들어가는 정말 참 맛집이다.
내가 사는 보령의 3대 국수집 중 하나인 일류국수보령의 일류국수는 한내촌, 어머니국수와 함께 보령의 3대 국수로 유명하다.멸치국수도 최고이지만, 오늘 먹은 국수는 비빔국수, 2024년 기준 가격 6000원이다.다른 곳보다 채소의 양도 많고, 깔끔하고, 맛있다.사장님도 미인이시고, 친절한 일류국수~!!!정말 맛도 보령에서 일류라고 할 수 있다.보령의 국수 맛집 일류국수
칼하트 모자최근에 인기가 많은 브랜드 칼하트(carhartt)의 모자칼하트는 US라인과 WIP라인의 제품들을 많이 찾는다.칼하트라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성기를 맞이했다.위의 사진은 후배 커플에게 커플모자를 선물 받아서 기념샷~!!!여행갈때 모자를 같이쓰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세븐틴 고양콘서트2024년 10월 12일 세븐틴의 고양콘서트 첫날~!!!조카가 세븐틴의 팬이어서 보령에서 자동차로 고양으로 향했다. 1km이내로 접어드니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을 쉽게 볼 수 있엇다. 세븐틴의 팬들을 캐럿으라고 부른다는데 캐럿님들은 오후6시가 공연인데도 오전부터 많이 오셨다.한국에서만 오신 것이 아니라 세계에서 다양하게 모여든 캐럿님들을 보면서 놀랐다.근처의 가게들이 만원 손님에 즐거운 비명을 부르고 있었고, 어딜가도 캐럿들만 보였다.이렇게 넓은 고양종합운동장을 가득 메울 수 있는 팬이 있다니 놀라웠다.그리고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다. 1990년대 가수를 좋아했던 나는 이런 경험없었는데.....요즘친구들은 정말 재밌게 열정적으로 가수를 좋아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공연이 끝나고 보령에 ..
미분당 쌀국수미분당은 누구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주인의 뜻에 따라 탄생하였습니다. 부디 이 공간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이 점 이해하시어 옆 사람에게 말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조용히 말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일 먼저 미분당에 앉으면 볼 수 있는 글이다. 조용히 혼자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을 원했던 미분당의 주인~!!물, 반찬도 말이 필요없이 위에 올려 놓기만하면 채워진다.핫소스와 해선당을 4:1 비율로 섞어 만든 소스와 쌀국수를 먹으면 맵기를 내가 조절하면서 맛있는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고기가 많이 들어간 미분당의 쌀국수~!!! 쌀국수 프렌차이즈의 대표적인 맛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천복집 흑염소 보령 동대점어머니와 점심 시간에 염소탕을 먹기위해서 보령시 동대동에 있는 천복집에 방문했다.2024년에 생긴 새로운 집이라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어머니 입맛에도 맞고, 나의 입맛에도 맞는 집이었다.솥밥과 염소탕 그리고 알맞은 반찬이 나와서 음식을 먹을 때 불편함이 없이 먹을 수 있었다.탕에 염소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간도 잘맞아서 먹기에 좋았다.흑염소 고기 맛집이 생겨서 좋았다.특히, 여성의 몸에 좋다는 흑염소~!! 다음에는 여차친구와도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공세리 성당1890년에 시작된 1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유서깊은 성당으로 충청남도 지정기념물 144호이면서 2005년도에 한국관광공사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장 아름다운 성당으로 선정한 공세리 성당충남 아산시 인주면 공세리성당길 10성당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작품이 되는 공세리 성당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내부공간~!!! 미사드리는 곳~!!!그림같은 공세리 성당을 멋지게 그린 그림~!!!연인과 방문하기에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듯
보령에서 자동차를 타고 원산도로 갔다. 원산도에 갑오징어 맛집이 있기때문이다.가게이름은 원산도 명가, 여름철이면 사람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여름이 지난 10월에 방문했다.가게 앞에 적힌, 원산도 명가 확장이전, 다행스럽게도 근처로 이전한다고~~~사모님이 작은 화분을 키우는 것을 좋아해서 원산도 명가 가게 앞은 예쁜 화분들로 가득하다.사장님 말씀으로는 옥상에 더 많다고한다.우리가 주문한 것은 쭈구미삼겹살볶음~!!! 쭈꾸미와 삼겹살의 조화가 참 맛있다.셀프바에 상추와 쌈무, 콩나물 등이 있어서 편리했다.마지막으로 바다한번 더 보고 보령으로 컴백~!!!